안녕하세요 고객님 DOWITH 입니다.
취소 요청건에 대해 빠르게 응대 해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전게시글에 배송비차감에 대해 안내 드렸으나 말씀주신바와 같이 담당자 확인 통하여 전체 취소 처리 해드렸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 반송보낸지가 언제인데 아직 카드취소되었다는 문자나 연락도없으시고 전에 담당자분이 왕복배송비 없이 취소해주신다했는데 제가남긴 문의에 답변달린거보니 또 배송비를 차감한다는게 대체 무슨 말인건가요.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주문자: 김윤정
연락처: 010 4021 51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